FAQ

  •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온라인 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마지막 화면에 ‘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기재하신 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또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도 지원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NAVER Careers 마이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알려 주시면 담당자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지원서는 공고 마감 및 서류 검토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1:1문의를 통해 삭제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네이버 채용홈페이지 (recruit.navercorp.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접수하고 있습니다.
  • 선발 직무에 따라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선발 전형 시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우대 사항은 각 선발 공고에 포함된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 선발 직무 별 중복 지원에 제한이 없는 경우 재지원이 가능합니다. 동일한 선발 직무에서 최근 6개월 이내의 전형에서
    불합격이 있으신 경우, 가급적 6개월 이후에 재지원 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서류전형 시 외국어 능력에 대한 일괄적인 가산점은 없습니다. 다만, 일부 선발 직무에 있어서 글로벌 역량이 요구되는 경우
    해당 외국어 능력 및 글로벌 경험들이 평가에 참고 요소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 지원자의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도전 정신과 열정, 실력과 의지를 보유하신 분이라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 장애인 및 보훈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지원 시 관계 법령에 따른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 면제자를 제외한 병역 미필자의 경우 원활한 직무 수행을 위해 지원 자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병역 특례에 관련한 사항은
    1:1 문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1:1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