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직군/직무

법인

고용형태

경력

근무지

[네이버페이] 광고 및 광고 플랫폼 기획자 모집

모집 부서
NAVER FINANCIAL
모집 분야
Service & Business
모집 분야
공통
모집 경력
경력
근로 조건
정규
모집 기간
2024.12.12 ~ 2024.12.31 (23:59)

입사지원은 PC를 이용해주세요.

조직 소개

저희 조직은 데이터 기반으로 페이 내 모든 인하우스, 외부광고를 기획/운영하고 Product화 하는 조직입니다.

사용자 성향과 선호도에 대한 머신러닝 모델, LLM 및 타겟팅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소구될만한 광고를 선택하는 타겟팅적인 고민과 사용자의 클릭을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Product에 대한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성과와 매출이 달성될 수 있는 방향으로 플랫폼이 운영될 수 있도록 광고플랫폼의 광고 선출 로직과 Back-End를 기획하는 광고플랫폼의 기획 역할도 동시에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페이 혜택 지면의 광고상품 기획 및 운영과 그로스해킹 업무도 담당하고 있어 서비스 지면에 대한 기획도 동시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 내용

- 광고상품 기획/운영 및 성과분석
- 광고상품 외부 N/W 연동 기획 및 운영
- 페이 광고플랫폼 기획/운영
- 페이 혜택 지면 기획/운영 및 그로스해킹
- 페이 내 머신러닝 모델, LLM, 커스텀 타겟팅 광고 적용 및 성과분석

자격 요건

- 서비스 또는 플랫폼 기획 업무를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 광고 기획 경험이 없더라도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과 Product 운영에 관심이 있으신 분
- 광고 PM, 서비스 PM으로의 커리어 발전을 희망하시는 분

우대사항

- 금융권에서의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금융 서비스 기획 및 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SQL 등 데이터 활용이 가능하신 분

전형 절차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최종면접 (레퍼런스 체크)

※ 필요에 따라 지원자 동의 하에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전형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현직자 Comment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를 개선하는 조직"

네이버페이에서 광고를 기획 및 운영하며 다양한 서비스 담당자들과 함께 일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광고를 운영하며 페이의 다양한 데이터를 직접 확인하고, 데이터에 기반해 광고 및 서비스를 개선해볼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했습니다. 내부의 다양한 역량을 가진 팀원들과 의견을 나누며 가장 최선의 결론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 광고와 서비스 데이터 지표가 개선되는 것을 보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소에 페이와 광고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 팀에 합류해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광고의 반응을 데이터로 바라봅니다."

네이버페이의 대출, 보험, 결제 이벤트 등 다양한 광고 컨텐츠를 운영 및 관리하면서 사용자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성과를 개선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팀원분들과 함께 데이터에 기반해 지표를 해석하고 의사결정하는 과정에서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야도 넓어질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입사 초반에는 SQL을 거의 다루지 못하였는데요. 팀원분들의 도움 덕분에 현재는 원하는 데이터를 자유롭게 추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광고/서비스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저희 팀에서의 업무 경험이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기타 사항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에 최종합격하신 분은 네이버파이낸셜(주)로 입사하게 됩니다.

당사는 병역 특례 지정 업체가 아닙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국가유공자의 가산점 부여를 받기 위해서는 본인이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문의사항은 NAVER FINANCIAL 채용 홈페이지 지원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이 더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