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ck

Wellness

몸과 마음이 건강할 때
스스로가 온전히 발현될 수 있습니다.
예방부터 치료까지, 세심하게 케어합니다.

wellness 이미지 01
사내 부속 의원 NAVER CARE
임직원 분들의 건강을 세심하게 케어하기 위해 300평 규모의 사내 부속 의원에 전문의 자격을 보유한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질병의 근본적인 예방부터 생활습관 개선, 건강검진 상담, 물리치료, 수액치료, 만성질환 관리까지, 전 주기 건강을 책임지며 섬세한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며, 회사에서 갑작스럽게 몸에 이상이 생겼을 때 전문의의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비 보험
직원 본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의료비 보험비를 지원합니다.
실손 의료비 외에도, 입원/통원 의료비, 수술비, 심장질환, 뇌혈관 진단비, 암 진단, 후유장해, 질병 사망, 상해 사망 등의 항목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종합건강검진
매년 종합검진을 지원하며, 짝수 해에는 직원 본인 외에 가족 종합검진도 지원합니다.
분당 서울대병원, 강북 삼성병원 등 서울과 경기도권, 부산, 대구 등 30여 개 병원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검진 후 충분히 휴식할 수 있도록 검진 당일 유급휴가 1일을 지원합니다.
심리 상담
마음 건강도 전문가에게 케어받을 수 있도록 여러 전문 상담 기관들과 연계하고 있으며 상담비를 지원합니다. 스트레스, 불안, 불면, 우울, 육아, 부부 등 전 분야 상담 가능하며, 대면뿐 아니라 온라인, 전화,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 10회까지는 상담비용 전액 지원하고 10회 이상의 경우 80% 비용을 지원합니다.
24시간 의료상담
불편한 증상 상담, 처방약 문의, 적합한 병원 추천, 진료 예약 대행, 건강 검진 결과 상담 등 전문 의료진에게 24시간 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